티스토리 뷰

가수 이지훈 프로필 나이 리즈 아내 아야네 인스타 키

가수 이지훈이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아내와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아내 얼굴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가수 이지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96년 1집 앨범 '왜 하늘은'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 당시 잘생긴 얼굴과 뛰어난 노래 실력을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두꺼운 입술이 매력 포인트였다고 합니다. 2000년대에 들어서면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고 2003년부터는 매년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2010년 이후에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도 하고 있는데 대표적인 배역이 위키드의 '피예로'가 있으며 2015년 '엘리자벳' 이후로는 좋은 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7년 '영웅'에서 '안중근'역을 맡으며 타이틀롤을 얻기도 했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지훈, 국적 한국, 1979년 3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송파구 출생이고 키 183cm, 몸무게 72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누나, 부인 미우라 아야네가 있습니다. 소속사는 '주피터엔터테인먼트'로 1996년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이지훈은 올해 10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아내 분과 나이차이 14살 차이이며 일본인이라고 하네요. 결혼 전 혼인신고부터 하고 법적 부부가 되었습니다. 아내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이며 한국에 유학을 왔다가 한국에 거주하게 되었고 우연한 기회에 이지훈을 만나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지훈의 아내는 청순한 동안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직 아내 미우라 아야네 직업, 자녀, 임신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이지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귀공자 같은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너무 똑같은 얼굴, 동안 얼굴을 보여주고 있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잘생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이지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뮤지컬 배우 이지혜 프로필 과거 성형 나이 키 인스타 집안 작품활동 파친코 결혼

뮤지컬 배우 이지혜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인스타 뮤지컬 배우 이지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엘리자벳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엘리자벳 10주년 기념 공연이며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