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프 선수 이지혜는 예능 프로 '골프왕'에서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미녀 골퍼 강다나, 서주현, 최예지과 함께 골프왕 멤버들과 골프 대결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지혜 프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프로 골퍼로 인스타그램을 보니 개인 골프 레슨도 한다고 합니다. 과거 유치원 때부터 태권도를 시작하여 9년정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비전과 대학을 가기 위해 중학교 3학년 때 골프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20살 나이에 프로를 땄습니다. 프로 준비 시절에는 새벽 4시에 기상하며 대단한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0년 예능 프로그램 '러브샷'에 나와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개그맨 송병철, 셰프 오스틴강, 가수 앤디, 남태현, GOD 손호영 등과 좋은 케미를 자랑했다고 하네요.

 

유튜브 채널 '주간이상준' 연애의맛대맛4 코너에서 개그맨 '이상준'과 25분간 진짜 소개팅을 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지혜는 현재 골프 레슨 위주로 하고 있으며 스크린 골프도 친다고 하네요. 개인레슨, 필드레슨, 레슨 문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포츠 프로그램 골프존 더라이벌, 주간이상준, 골프존 코스매니저, 러브샷 등에 출연했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지혜, 1991년 12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키 164cm, 혈액형 B형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2010년 8월 KLPGA 입회으로 데뷔를 했으며 회원번호 S1226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학력,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이지혜는 유튜브 채널 '이뿌로 TV'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2021년 6월 22일 기준 구독자수 2.79만명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아름다운 셀카 사진과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화보 사진에서는 훈훈한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하네요. 남자친구 유무에 알려지지 않았으며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지혜 프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