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로디 사오리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나오면서 제대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축구 팀은 FC 월드클라쓰 팀이며 첫 출연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골 때리는 그녀들 엘로디 사오리에 대해 알아보도로 하겠습니다.

 

엘로디 프로필 본명 멜로디 스타니슬라스, 국적 프랑스, 직업 방송인 겸 배우이며 나이 35살입니다. 한국살이 11년 차로 학력 사항은 부산대학교라고 하네요. 일명 '프랑스에서 온 이영자'로 불리며 예능 프로그램 한국에 산다, 1박 2일, 이우수집 찰스 등에 나왔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인 것 같으며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또 학력,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소속사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없다고 합니다. 사오리 프로필 본명 후지모토 사오리, 국적 일본이며 사오리는 과거 '미수다'에 출연했던 '사오리 장'과는 다른 사람이라고 하네요.

 

골때녀 FC월드클라쓰 팀은 예능 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에 나왔던 출연진이 대부문입니다. 팀 자체가 다국적 팀으로 영국 출신 에바, 우즈백 출신 구잘, 프랑스 출신 엘로디, 미국 출신 마리아, 파라과이 출신 아비가일, 일본 출신 사오리 등이 나오고 있습니다. 월드클라쓰 감독은 전 축구선수 '최진철'이며 그전에는 FC 구척장신 감독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월드클라쓰 멤버들의 국적은 영국, 파라과이, 우즈베키스탄, 미국, 일본, 프랑스로 축구로 유명한 나라가 많습니다.

 

 축구 FC 월드클라쓰 팀은 에바, 구잘, 아비가일, 엘로디, 사오리, 마리아 이렇게 6명이 팀이라고 합니다. 팀원 엘로디는 골기퍼이지만 슛팅 능력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사오리는 뛰어난 축구 실력으로 첫 회에서 첫 골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엘로디의 인스타그램 계정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그럼 골때리는 그녀들 엘로디 사오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