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프터스쿨 멤버 정아 베카는 예능 프로그램 '문명특급 애프터스쿨 특집'에 나오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가희, 이주연, 레이나, 정아, 베카 모두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노래는 디바, 뱅을 불렀으며 완벽한 칼군무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애프터스쿨 멤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아 프로필 본명 김정아, 1983년 5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고향 인천광역시 옹진군 연평면, 키 166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빠, 엄마, 남편 정창영, 자녀 아들 정주훈이며 현재 둘째 딸 임신 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은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 고등학교, 경민대학교 뮤지컬 전문학사 중퇴입니다. 2009년 애프터스쿨 싱글 1집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베카 프로필 본명 레베카 킴, 국적 미국, 1989년 8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며 고향은 미국 하와이 주 호놀룰루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키 168cm, 몸무게 52kg, 혈액형 AB형이며 학력은 하와이 카피올라니 커뮤니티 칼리지 중퇴라고 하네요. 소속사 플레디스로 2009년 애프터스쿨 싱글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베카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베카는 걸그룹 애프터스쿨 시절 포지션 래퍼로 파워풀한 랩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애프터스쿨 데뷔 전 미국에서 가수 '손담비'와 함께 'S-Blush' 그룹 활동을 했으며 에프터스쿨 탈퇴 후에는 다시 미국 하와이로 가서 디자인 공부를 한다고 합니다. 하와이 출신 한국계 미국인으로 하와이에서 18년을 살았다고 하네요. 최근 근황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문명특급 컴눈명 스페셜'에 나와 크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정아는 애프터스쿨 시절에 리더였다고 합니다. 애프터스쿨 탈퇴 후 2018년에는 '한정아'라는 예명으로 스타일리스트 활동과 개인 쇼핑몰 운영을 했습니다. 애프터스쿨 데뷔 전에는 2000년 3인조 걸그룹 'SZ' 활동, 2005년에는 걸그룹 '키스파이브' 활동, 가수 '손담비' 백댄서 활동을 하면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스타일리스트 활동 후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돌학교'에서 무대의상을 맡았으며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도 스타일리스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8년 4월 28일 LG 세이커스 정창영 농구선수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정창영은 농구선수로 예능 '뭉쳐야찬다'에 최근 출연했고 정아와는 나이차이 5살 차이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정아 베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