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혜은 프로필 나이 남편 자녀 근황

이혜은은 카카오TV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X'에서 '최선영'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혜은은 2018년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출연 이후 오랜만에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혜은의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결혼 자녀 고향 학력 근황 몸매 인스타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혜은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73년 5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세 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출생이고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대학원 예술학 석사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남편 최보근과 아들 최현서가 있다고 하며 1993년 연극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그외의 키나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는 상태이며 소속사도 현재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혜은은 과거 1993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1996년 영화 '코르셋'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며 영화배우 데뷔를 하기도 하였죠. 이혜은은 연예계에 첫 발을 내디딜 때 몸무게를 15kg이나 찌우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어요. 연극배우 데뷔 초기시절 함께 활약한 연기자로 추상미와 김민희 등이 있다고 하며 지금까지도 각종 영화와 드라마에 현실감을 높이는 역할을 도맡아 하고 있는데 비현실적인 미남미녀들이 아닌 우리 주변에서 공감할 수 있는 인물을 연기하며 방송가에서 고마운 존재로 꼽히는 배우라고 합니다.

 

이혜은은 과거 2002년 대학 선배였던 남편 최보근씨와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녀가 되었습니다. 이혜은은 남편과는 대학교 재학 중에 만나 7년간 연애하고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군요. 이혜은은 남편에게 '1등 남편'이라는 말이 저절로 나올 만큼 자상하고 세심하다고 하며 이혜은의 생일에는 이혜은의 생년월일 날짜에 발간된 신문 기사를 스크랩해 선물하며 '사랑하는 당신이 태어난 날에 이런 일이 있었다'고 말하며 감동적인 선물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혜은의 남편 직업은 영화 마케팅 일을 하고 있다고 하며 이혜은의 영화 활동도 적극적으로 지원해준다고 하는군요.

 

이혜은은 남편과 일주일에 한번은 함께 영화를 보고 좋은 작품이 있으면 추천도 해주며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집안일 궁합도 잘 맞다고 하는데 남편은 이혜은이 전혀 모르는 기계쪽에 관심이 많고 대신 집안을 꾸미는 일은 이혜은이 한다고 하는군요. 이혜은은 결혼 초기에는 2세 계획이 없었는데 조카나 친구 아이들이 커가는 모습을 보면서 생각이 바뀌었고 자녀를 가져야 겠다고 생각했고 결국 결혼 6년만인 2008년 아들을 낳으며 가족이 한 명 더 생기게 되었네요. 이후 안타깝게도 유산의 아픔을 겪기도 했는데,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한 배우 이혜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