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차수민은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나오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FC 구척장신 팀원으로 모델 한혜진, 송해나, 아이린, 김진경과 함께 축구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모델 차수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모델이며 반삭 헤어스타일을 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학창시절 꿈은 사진작가였고 대학교에서는 사진과 순수 미술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17살 나이 때 모델 활동을 했고 그 당시 함께 모델 일을 하던 친구들이 모델 활동을 활발히 하다보니 차수민은 아쉬움이 많이 남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워킹을 가르쳐주신 선생님께 연락을 했고 그 계기로 에스팀과 연결이 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에도 모델 일을 했지만 23살 나이 때 본격적으로 모델 일을 했습니다. 그리고 최종 꿈은 무대연출가이며 개인적으로 사진 전시도 하고 싶다고 하네요.

 

,

프로필 본명 차수민, 국적 한국, 1994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키 176cm이며 소속팀 에스팀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은 매거진 더블유, 얼루어, 엘르, 마리끌레르, 바자, 싱글즈, 보그, 에스콰이어, 서울패션위크 푸시버튼, 서리얼 벗, 나이스, 제이쿠, 미스지컬렉션, 제인송, 얼킨, 카이, 로우클래식, 프리마돈나, 키옥, 데무 모델 등이 있으며 몸무게, 혈액형, 학력, 고향 정보는 없다고 하네요. 푸쉬버튼 패션쇼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얼굴은 그대로라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대단한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수영, 필라테스, 크로스핏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21살까지 긴머리를 고수하다가 회사 상무님께서 먼저 제안을 해 반삭 머리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무서웠지만 숏컷 헤어스타일을 하면서 업계에서 러브콜을 받았다고 하네요. 긴머리 시절에는 2018년 S/S 서울패션위크 12개 쇼를 했지만 막상 그게 아니였고 가장 큰 슬럼프였다고 합니다. 그러다 헤어스타일 변화를 주게 되었고 주변 반응이 좋았다고 하네요. 그럼 모델 차수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