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지컬배우 겸 탤런트 서도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황사장 황천길 캐릭터로 나오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극중 배우 '홍은희'와 호흡을 맞추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도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직업은 뮤지컬 배우이며 최근에는 드라마에 나오면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황회장 황천길 역을 맡으며 미스터리한 존재감을 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뮤지컬 '화랑의 혼 대왕문무'에서 문무대왕 역과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에서 스트라이드, 스파이더 역으로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뮤지컬 계에서는 좋은 노래 실력과 강렬한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은 예명 '서도진'으로 활동하고 있는데 원래 이름 '이용진'으로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용진, 1982년 5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입니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며 키 182cm, 몸무게 72kg이라고 하네요. 2006년 뮤지컬 '꼭두별초'로 뮤지컬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종교 기독교이며 경력은 한국영상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가 있습니다. 그밖에 결혼, 여자친구, 소속사, 고향, 혈액형, 가족 부모님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없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지금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뮤지컬 활동을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뮤지컬 출연작은 화랑의 혼 대왕문무, 지킬 앤 하이드, 존 도우, 시라노, 마리아 마리아, 영웅, 바람처럼 불꽃처럼, 드라큘라, 햄릿, 갬블 인 러브, 엘리자벳, 펜타포트 등이라고 합니다. 그럼 뮤지컬 배우 서도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