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성형 몸매 키

에스파 카리나는 새로운 신곡으로 다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데뷔 전 같은 소속사 선배들 뒷담화 했다고 인성 논란이 있었으나 사실이 아니며 소속사에서는 해당 루머를 고소를 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에스파 카리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사진 성형 몸매 인스타 키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돌 걸그룹 에스파 멤버이며 포지션 리더, 메인 댄서, 서브 보컬이라고 합니다. 댄스, 랩, 비주얼 등 다방면에서 능력이 뛰어난 가수라고 하네요. 가수 데뷔 전에는 샤이니 '태민' 뮤직비디오에 나왔으며 엑소 '카이'와 현대자동차, SM엔터테인먼트 콜라보레이션 버추얼 쇼케이스 광고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카리나 아바타 '싱크 카리나'와 댄스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카라나 아바타는 카리나 얼굴, 매력적인 점까지 그대로 옮겨놓았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유지민, 국적 한국, 2000년 4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0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이며 키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친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성남신기초등학교, 정자중학교, 한솔고등학교 중퇴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2020년 11월 17일 에스파 싱글 1집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카리나의 실제 성격은 다정다감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멤버들에게도 애정표현을 자주 하고 평소 작고 귀여운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고양이를 좋아하는 것 같은데 그래서 고양이 스티커, 고양이 인형 등 고양이 용품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녀시대 노래 '다시 만난 세계' 발차기 댄스를 보고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에 교내 댄스 동아리 활동을 했으며 피아노, 기타도 친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졸업사진을 보니 대단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뛰어난 비율, 너무 작은 얼굴로 크게 주목을 받았고 비주얼 멤버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큰 키, 작은 얼굴, 잘록한 허리, 탄탄한 각선미로 아바타 같은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눈이 크고 고양이상 얼굴이라고 하는데요. 얼굴에서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가수 카리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에스파 윈터 프로필 과거 성형 인스타 MBTI 본명 아빠 몸무게 과사 키 작품활동

에스타 윈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에스파 멤버들과 나온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 매니저와 함께 출연하여 숙소에서 일상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