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지컬 배우 정선아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주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영탁은 정선아 오프닝 무대를 보고 소름이 끼쳤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뮤지컬 배우 정선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19살 나이부터 뮤지컬 배우 일을 했다고 합니다. 뮤지컬 계에서는 유명한 배우로 춤, 노래, 외모가 뛰어나다고 하네요.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음악 예능에도 자주 나온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아기염소 여럿이 가왕석 뜯고 놀아요 해처럼 밝은 얼굴로 아기염소'라는 가명으로 나와 많은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부업으로 친구와 함께 태닝숍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정선아, 1984년 10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5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성심여자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연기연출 석사과정이며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건설 엔지니어 아버지를 따라 사우디아라비아에 갔다고 합니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서 5년 정도 살았으며 국제학교를 다녔습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평소 시원시원하고 솔직담백한 성격으로 여행과 운동을 즐긴다고 합니다. 배우 옥주현, 박혜나, 김호영, 소녀시대 서현, 김준수와 절친한 사이이며 옥주현과는 정말 친한 것 같네요. 그리고 2020년 4월 14일 그 당시 남자친구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현재 남편과 중국 상하이에서  처음 만나 친구로 지내다가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과 나이차이 1살 차이로 남편 직업은 사업가라고 했습니다. 그럼 배우 정선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