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도훈은 드라마 '목표가 생겼다'에서 조윤호 역을 맡으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상큼한 비주얼로 배우 '김환희'와 로맨스를 찍는다고 하네요. 드라마에서 뽀뽀신이 나왔는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김도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인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 드라마 목표가 생겼다와 다크홀에 출연하고 있는데 드라마마다 캐릭터가 전혀 다르다고 합니다. 따뜻하고 다정한 연기도 강렬한 악역 연기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얼굴이 너무 똑같네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네요.

 

프로필 본명 김도훈, 1998년 9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입니다. 키 182cm, 혈액형 B형이며 학력은 용인백현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샘컴퍼니로 2016년 영화 '미행'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가족 부모님, 몸무게, 고향, 여자친구 유무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없습니다.

 

드라마 당신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절대 그이, 의사요한, 다크홀, 목표가 생겼다, 나의 개 같은 연애 등 출연작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미행, 얼굴없는 보스, 게이트, 응징자2, 최면, 핸섬가이즈이라고 하네요.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도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