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지컬 배우 정유지가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아이돌 걸그룹 출신으로 뛰어난 가창력을 가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정유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아이돌 걸그룹 EXID, 베스티 멤버로 활동을 했으며 지금은 탈퇴를 했다고 하네요. 알고 보니 서울예술대학교, 호원대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이렇게 3대 실용음악과를 합격한 능력자로 지금도 대단한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수 활동을 먼저 했고 2015년부터 뮤지컬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6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걸스피릿'에 출연해 4위를 했고 음악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등에 나와 뛰어난 성적을 보여줬습니다.

 

 프로필 본명 정유지, 1991년 1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키 168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 고향 서울특별시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합니다. 학력은 라라컴퓨터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를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로 2014년 걸그룹 베스티 디지컬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데뷔 초 사진,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그대로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비주얼,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다리 길이가 무려 104cm이라고 하는데 정말 대단하네요. 인스타그램을 보면 필라테스를 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며 섹시한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과거 JYP 연습생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가수 하니, 송지은, 효린과 4인조 걸그룹을 준비했지만 사정상 데뷔는 무산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JYP 연습생 생활도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유지는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 원더걸스 노래 '노바디' 무대를 보여줬는데 그 무대를 박진영이 보고 조금이라도 아쉬우셨으면 좋겠다는 자신의 마음을 밝혔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연습생 시절에 함께 연습하던 연습생들은 가수가 되고 자신은 힘드니 자꾸 비교를 하게 되고 자신을 비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가수 정유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