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정재용은 다이어트 후 31KG를 감량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살이 쪄서 건강에 문제도 생겼다고 하네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시작했고 딸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다이어트 성공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정재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95년 3인조 그룹 DJDOC 멤버가 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멤버 이하늘, 김창열과 지금까지 한 팀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노래는 항상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정재용은 좋은 입담으로 예능 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했습니다. 잠시 배우 활동도 했는데 2008년 MBC 방송연예대상 시트콤 부문에서 신인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방송 활동은 크게 하고 있지 않고 다이어트 기사로 최근 근황을 알렸습니다.

 

프로필 본명 정재용, 1973년 7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네요. 고향은 강원도 속초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8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어머니, 누나, 부인 이선아,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남서울상업 고등학교 중퇴이며 소속사 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입니다. 1995년 디제이 디오씨 2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2018년 걸그룹 아이시어 멤버 '이선아'와 결혼식을 올려 주목을 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 '아재쇼'에서 만나 인연이 되어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아내 이선아는 꾸준히 매력적인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아내 이선아의 간단한 프로필을 살펴봤습니다. 본명 이선아, 1992년 5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로 남편 정재용과 나이차이 19살 차이라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정재용 모습을 보면 날씬하고 훈훈한 모습입니다. 다이어트 후 모습을 보니 과거 사진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다이어트 후 웨딩 화보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탄탄한 몸매가 눈길이 갑니다. 정재용이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는 건강하지 않고 살이 찐 자신을 모습을 아이에게 보여주는 것이 너무 미안했으며 아내 이선아에게도 미안한 마음이 컸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후에는 당뇨, 고혈압, 지방간, 고지혈증, 콜레스트롤 등 모든 수치가 정상 수치가 되었습니다. 다이어트 비결은 규칙적인 식생활습관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가수 겸 배우 정재용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