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도완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도재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도완은 최근 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와 '스타트업'에 연이어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배우 김도완 프로필 나이 과거 집안 학력 몸매 고향 남친짤 군대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배우 김도완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95년 3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입니다. 최종학력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졸업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 김태완이있다고 하네요. 김도완 키 186cm, 몸무게 71kg, 혈액형 B형이며 2017년 에이노멀 노멀퍼퓸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를 하였고 소속사는 어썸이엔티라고 합니다.

 

김도완은 16살때부터 배우의 꿈을 꿨다고 하네요. 김도완은 어머니와 남동생과 함께 어렸을 때부터 공연을 많이 보러 다녔다고 하며 아버지는 영화를 좋아하셔서 집에 오시면 함께 영화를 보곤 했다고 합니다. 김도완이 진로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을 때 배우가 멋있다고 생각했고 부모님께 연기를 하고 싶다고 이야기 하며 이후 입시학원에서 공부하며 예술고등학교 입시를 준비했다고 하는군요. 부모님 역시 해보라고 응원해주셨고 학원도 비교해가며 알아봐주고 지원을 많이 해주셨다고 합니다.

 

김도완의 집안의 반대 없이 할 수 있었던 점에는 김도완의 어머니가 한국 무용을 전공하셨는데 외할아버지에게 무용을 하고 싶다고 했더니 학원을 등록해줬다고 하며 그래서 자기 자식에게도 똑같이 해주겠다 생각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도완의 남동생은 한 살 차이로 같은 예고를 나왔다고 하며 현재는 영화 촬영쪽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 친구같은 사이로 동생의 조언을 많이 새겨듣는다고 하네요. 김도완은 남동생과 어려서부터 한번도 싸운적이 없는 좋은 사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김도완은 단역 배우 생활을 하다가 2017년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열일곱'과 '옐로우'의 남자 주인공을 맡으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웹드라마 같은 경우 배우들이 소준 낮은 연기를 보여주는 경우도 있는데 김도완은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고 이후 영화 '박화영'에 출연해 좋은 인상을 남기기도 하였어요. 최근 까지는 동안 외모로 인해 학생역을 많이 맡기도 하였죠. 이번 드라마에서 역시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작품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도완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