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철부대 김범석은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항상 멋진 모습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수중 잠수 대결에서는 대단한 폐활량으로 2분 35초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특전사 출신 UDT 김범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민준, 1986년생으로 나이 36살이며 키 179cm, 몸무게 78kg이라고 하네요. 현재 직업은 의류 아울렛 매장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5 2016 2017년 3년 최우수 특전팀, Mr UDT 선발대회 미들급 2위, 삼일절 마라톤대회 남자 일반부 5kg우승 등이 있으며 다른 프로필 정보 혈액형, 학교 학력, 고향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네요. 또 개명을 해서 현재 이름은 '김민준'입니다.

 

2006년 해군 해병으로 군 복무를 했고 2014년 해군부사관 243기로 재입대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UDT 60-2차로 입교를 했으며 2018년 중사로 전역을 했습니다. 2021년 '강철부대'에서는 해군 특수전전단 팀원으로 참가하여 팀장이 되었고 팀원은 폭발물처리대대 하사 출신 육준서, 특수임무대대 중사 출신 정종현, 제5특전대대 병장 출신 김상욱이라고 하네요. 

 

김범석은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에서 특전사 UDT 팀 팀장입니다. 부대원들을 잘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며 리더쉽있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강철부대 40kg 군장 산악 행군 미션 대결에서도 부대원들과 끈끈한 전우애를 보여줬고 실제로도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 리즈 시절 얼굴이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 안 한 비주얼로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무려 체지방률이 9.3%이라고 했습니다. 이번에 강철부대 참가자들과 화보 모델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여자친구 정보에 대해서는 미공개이네요. 그럼 강철부대 김범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