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전사 출신 박도현은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에서 출연하여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 박도현 어머니가 부대에 방문하여 엄마 얼굴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트로트 가수 '박군'과도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강철부대 특전사 박도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박도현, 나이 30살이며 키 176cm, 몸무게 73kg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밖에 결혼, 여자친구, 고향, 학력, 혈액형, 직업 정보는 아직 미공개입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UDT 61-2기 출신으로 2015년에 해병수색대 전원 퇴교를 당했습니다. 현역 시절에 UDT 초급반 과정 61-2기를 위탁 수료했다고 합니다.

 

박도현은 육군 특수전사령부 공수특전여단 출신,11공수특전여단 중사이며 특전부사관 207기입니다. 강철부대 팀 중 특전사 팀 제13특수임무여단 상사 출신 박준우, 제9공수특전여단 중위 출신 정태균, 제3공수특전여단 하사 출신 김현동과 끈끈한 우정애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전사에 대해 살펴보니 대한민국 육군의 특수전을 담당하는 특수부대이며 정찰, 수색, 게릴라전까지 가장 넓은 범위의 특수작전을 수행한다고 하네요.

 

 

박도현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근육질 몸매, 탄탄한 복근, 넓은 어깨, 훈훈한 동안 얼굴이 돋보입니다. 배우 지현우 닮은꼴 얼굴로 남친짤 셀카 사진도 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어떤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리고 강철부대에 나와 멋진 모습을 보여줬는데 '빛도현'이라는 별명이 생겼습니다. 그럼 강철부대 박도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