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도현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서 '나지나'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도현은 2020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에서 '배준희'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안타깝게 시즌2에는 나오지 않는다고 하는데 오늘은 배우 신도현의 프로필 나이 과거 집안 학력 성형 몸매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신도현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95년 1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영주시 출생이고 키 174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졸업이며 2017년 뮤직비디오 '박원 - all of my life'라고 하고 소속사는 'VAST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신도현은 과거 고등학교를 미국에서 나왔다고 합니다. 어릴적에는 꿈이 없어 뭘 해야 할지 몰랐고 당시 관심이 있던 게 영어여서 부모님을 설득해 1년 동안 준비해서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다고 합니다. 도전심과 모험심을 품고 떠난 미국에서 하고 싶은 걸 찾고자 했지만 답을 얻지 못했고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대학 입시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미국에서 학교 생활을 할 때 선택한 과목들이 연극, 뮤지컬, 글쓰기 등이었는데 연기에 관심이 있다는 알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연극영화과를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도현의 데뷔작은 가수 박원의 'all of my life' 뮤직비디오라고 합니다. 당시 우연히 얻은 뮤직비디오 출연 기회 덕분에 지금까지 계속 연기를 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 대학을 휴학하고 어디로든 떠나고 싶다라고 생각했던 시기에 아는 제작사에서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배우가 필요하다는 연락을 받은것이 그시작이었다고 하네요. 신도현은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며 이를 계기로 '이제 본격적으로 일을 시작해야겠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도현은 2018년이 들어 여러 드라마에서 단역과 조연으로 출연을 이어가며 다양한 작품에 참여를 하며 연기력을 키워갔습니다. 그러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하며 많은 화제가 되었죠. 신도현은 하고 싶은 장르로는 운동신경이 좋지 않아서 오히려 액션을 해보고 싶다고 하는군요.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큰 것으로 보이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신도현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