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남주


김남주


배우 김남주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살입니다.

서울특별시 출신이며

키 166cm 몸무게 47kg 혈액형은 AB형

데뷔는 1994년 24살나이로 SBS 4기 공채 탤런트로 하였습니다.

그럼 김남주 과거사진과 관련자료들 올려드릴테니

한번 보고 가세요~




김남주 젊었을때로 의심을 많이 받는 사진이죠

워낙 유명하기도 한데요

진실 여부는 각자 판단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ㅋ



졸업사진 같아 보이는데

아마 대학교 졸업사진 아닐까 싶네요 ㅎ

김남주는 수원여대 졸업 후 편입으로 경희대 연극영화과를 졸업 했습니다.



김남주 과거사진이라고 하는데

자세~히 보면 느낌이 있긴 있네요 ㅎ

지금과 달라서 그렇지 상당한 미인이긴 했습니다.



이때가 지금으로 부터 20여년전 사진이라고 하네요

어디가 달라진건지 ㅎㅎ

콕 찍어 말하기 힘든 느낌이.. ㅎ



스튜어디스 느낌도 나네요~~

그리고 신기하게도 과거사진들에는 코 아래 점이 안보이네요

그때는 화장으로 덮은건지 

어떤 사진에도 점이 안보입니다 ㅋ



김남주 키에 몸무게를 보니 상당히 말랐다는 것도 알 수 있죠

옛날 사진 치고 생각보다 많은 노출이 있기도 하구요 ㅎ



과거 동료 연기자들과 찍은 사진이네요

당대 최고 배우들이 다 모여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2005년 동료배우인 김승우와 결혼을 하였고

현재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사이가 상당히 좋아 보여요 ㅎ



최근 JTBC 드라마 미스티로 돌아온 김남주

출산 후 무려 14kg 을 뺐다고 하는데

본인의 역할에 맡는 느낌을 주기 위해 상당한 노력을 했다는게 느껴집니다.

진정한 프로의 모습이네요



최근 드라마에 출연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남주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김남주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