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정철은 예능 '수미산장'에 절친 김승수와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정철은 최근에도 드라마와 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배우 박정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정철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결혼 자녀 딸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정철 프로필 정보를 보면 본명은 박철이며 1977년 1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 출생이고 키 177cm, 몸무게 67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연극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은 부인과 자녀 딸 한 명이 있습니다. 박정철은 1997년 KBS 3기 슈퍼탤런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토리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박정철의 아내는 과거 대한항공 스튜어디스 직업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박정철은 현재의 부인과 연애를 하던 기간 여자들을 떠받을어 주는 분위기를 이해하지 못했고 데이트를 하고 집에 바래다주지 않고 비가 많이 오는 날에도 버스정류장에 바래다 주는 행동을 했었다고 하네요. 여자친구와 부산에 놀러가기로 한 상황에서 친구들도 부산에 놀러가자고 해 전날 새벽 여자친구에게 전화로 통보하고 친구들과 떠나는 일도 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박정철은 현재의 부인과 결혼전 한 행동들을 보면 자기 중심적인 성향이 강한 것으로 보이네요. 요즘 말하는 나쁜남자 스타일인데 박정철의 부인은 그런 박정철을 이해할만큼 착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심지어 프러포즈 마저 성의없이 했다는 이야기를 들을 정도였다고 하는데 이를 보면 정말 착한 아내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박정철과 현재 아내는 2008년 tvN 드라마 '쩐의 전쟁 - 더오리지날'에 출연할 무렵 사귀기 시작해 약 6~7년간의 연애 이후 2014년 4월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박정철은 아내와 결혼 당시 작품에 들어간 상황이라 신혼여행이나 결혼에 전반적인 부분도 아내가 신경쓰고 준비를 하였다고 하네요. 심지어 드라마 생각에 빠져있는 박정철 때문에 첫 웨딩드레스를 입는 날에도 서운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나름 결혼준비와 드라마 촬영 모두 잘 하려고 했지만 둘다 잘 해내지 못했다고 하는데 작품에 들어가면 신경이 날카롭고 예민해 지는 박정철로 보이네요. 그런 성격을 둔 박정철의 아내는 승무원을 했기 때문인지 다 받아들여주는 착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박정철의 부인 나이는 박정철보다 8살 연하라고 하는군요.

 

 

박정철은 아내와 결혼 이후 딸인 박다인을 출산하였고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딸을 공개하기도 하였죠. 당시에는 짧은 머리로 인해 남자로 오해 받기도 하였는데 지금 인스타그램에 사진들을 보면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간의 박정철의 모습들을 보면 이혼 당하기 쉽상인데 성격 좋고 박정철을 많이 사랑하는 아내를 만나 화목한 가정을 이루고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화목한 가정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