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승수는 내일 방송되는 프로그램 '수미산장'에 박정철과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승수는 최근 영화와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예능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배우 김승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결혼 아내 부인 학력 여자친구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승수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71년 7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영등포구 출생이고 키 179cm, 몸무게 7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 경기대학교 체육학과 졸업이라고 하며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누나가 있다고 합니다. 1997년 MBC 2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라이트하우스 입니다.

 

김승수는 1997년 공채로 정식 데뷔했을 당시 25살로 남들에 비해 많은 나이였는데 그 이유가 데뷔 전 경기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하고 과선배들과 계절 스포츠 캠프와 같은 행사를 주로 하는 스포츠 이벤트 사업을 하다가 연기자로 전향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김승수가 했던 사업이 블루오션이었기 때문에 굉장히 잘 되고 있었는데 어느날 문득 TV에서 공채 탤런트를 뽑는다는 공고를 보고 지금이 아니면 연령 제한에 걸려 시도도 못해볼 것 같아서 도전을 하였다고 합니다.

 

 

김승수는 당시 잘 되고 있던 사업을 그만두고 불확실한 미래에 인생을 걸었지만 김승수의 어머니 말에 따르면 그렇게까지 결사 반대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김승수는 학창시절에도 가끔씩 길거리 캐스팅을 받기도 했고 교생 실습을 나가면 엄청나게 많은 러브레터를 받기도 해서 연기자로서도 가능성이 없지는 않다고 판단해 반대를 하지 않았지만 술을 마시고 늦게까지 자는 불성실한 모습을 보일 때 마다 때려 치우라고 했다고 하네요. 김승수는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몰라 무작정 대학로에 있는 아카데미 형식의 극단에 찾아가 몇 달 동안 연기에 대해 배운 후 공채 탤런트 시험을 봤는데 운 좋게도 한번에 합격하며 연기자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승수가 결혼을 하지 못한 미혼이라고 하죠. 한때 김승수는 배우 지수원과 공개커플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 '백만송이 장미'에 함께 출연했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지만 안타깝게도 2년여간 사귄 끝에 서로 뜻이 다르다며 2006년 무렵 결별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김승수는 오랜 시간 곁에서 지켜보다 큰 의미가 되어 다가오면 사랑에 빠져들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에 대해 정말로 사랑한다는 확신이 있고 좋은 남편과 아빠가 될 수 있다는 자신이 있을 때 해야하는데 아직도 그럴 자신이 없다고 밝혔네요. 특히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셔서 자신이 잘 할수 있을지 두려움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