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박현진는 오디션 프로그램 '고등래퍼4'에 참가하여 좋은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과거 서바이벌 프로그램 '케이팝스타'에서 보이프렌드 그룹으로 나와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현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박현진, 2005년 5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5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은 영서 초등학교, 영서 중학교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키 174cm, 몸무게 5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케이팝스타 시즌3, 케이팝스타 시즌6 더 라스트 찬스'에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케이팝스타에서는 '김종섭'과 함께 듀오 그룹 '보이프렌드'를 결성하였고 최종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우승 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으나 얼마 후 스타쉽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에이칠로, 조우찬과 함께 그룹 'og school project'을 결성하였으나 2020년 소속사를 나왔습니다. 보이프렌드 김종섭은 FNC엔터테인먼트으로 이적하여 아이돌 그룹 '피원하모니' 멤버라고 하네요.

 

2019년 '쇼미더머니9'에 참가했지만 아쉽게 1차 예선에서 탈락을 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영재발굴단'에 '혼자만의 힙합 세계에 빠진 아이'로 나왔으며 케이팝스타에는 4번이나 도전을 했고 넘치는 열정과 엄마의 지지로 오디션 프로그램 최연소 우승자가 되었으나 2달정도 인기가 좋았고 금새 내려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등래퍼4를 하면서 진짜 하고 싶은 음악을 처음했다고 합니다.

 

엄마가 아이돌 가수가 되길 바라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신이 생각한 음악과 너무 달랐고 무기력에 빠졌다고 하네요. 지금은 자신이 하고 싶은 음악을 찾았다고 합니다. 또 YG엔터테인먼트와는 전속계약을 했지만 음악적 성향 이유로 계약 해지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미공개이며 지금까지 열애설 가시가 난 적도 없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힙합 래퍼 박현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