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홍경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할리우드 영화 '로그인'에 주연으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활동하는 모습이 기대되네요. 그리고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킹'에도 참가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홍경인의 근황 아내 박애리 사진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홍경인 직업 영화배우로 한국 영화상 역대 최연소 남우주연상 수상자라고 합니다. 과거 아역 배우부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크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1992년 영화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에서 주연 엄석대 역을 맡았으며 1995년 영화 '아름다운 청년 전태일'에서는 주연 전태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젊은이의 양지'에서 수철 역을 맡았는데 강렬한 존재감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영화 '아름다운 청년 전태일'로 그 당시 씨네21에서 설문조사를 한 최고의 남자배우 부문에서 유명 연기파 배우 '안성기'와 공동으로 1위를 했다고 하네요. 1996년에는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에 출연하면서 코믹한 연기도 잘 소화했습니다.

 

배우 홍경인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76년 10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마포구입니다. 가족 관계는 형, 누나, 부인 박애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광성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키 166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엠디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88년 베스트셀러극장 '강'라고 합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홍경인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아내 박애리의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홍경인 박애리 부부는 잉꼬부부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한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2012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6살 차이라고 합니다. 아내 박애리는 과거 CF 모델 활동을 한 적이 있으나 연예계 은퇴를 했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아내 박애리를 만나게 되었고 8년 열애를 하고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홍경인은 배우 활동 외에도 솔로 가수 활동과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등에서도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하며 좋은 예능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홍경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변함없는 똑같은 얼굴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동안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가수 홍경민, 김종국, 배우 장혁, 차태현과 함께 찍은 사진이 많은데요. 알고보니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용띠클럽 철부지 브로망스'라는 예능 프로그램도 함께 나왔습니다. 절친 친구 사이로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콘서트, 신곡 활동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