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출신 배우 이정식은 신인배우로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나오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근육질 몸매와 훈훈한 미소를 보여주면서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이정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 출신 배우로 올해 데뷔 6년차 신인 배우입니다. 하지만 군 복무 때문에 제대로 활동한 기간은 겨우 1년이라고 했습니다. 2019년에는 드라마 '농부사관학교'에서 이해승 역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2019년에는 드라마 '눈 떠보니 세명의 남자친구'에서 건우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2019년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도 나왔고 최근 작품은 드라마 '디어엠'이라고 하는데 문준 역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강원도 삼척에서 자랐으며 친구를 따라 모델과에 지원을 하면서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이정식, 1995년 7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삼척시이며 키 187cm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한국연예사관학교 모델과이며 소속사 나무엑터스라고 합니다. 2016년 블루미 뮤직비디오 너 때문이야로 데뷔를 했습니다. 혈액형, 몸무게,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군대는 다녀왔다고 하네요.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이 너무 궁금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은 농부사관학교, 눈 떠보니 세명의 남자친구, 농부사관학교2, 하자있는 인간들, 디어엠, 썸머가이즈 등이며 롤모델은 배우 박서준, 조정석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성장이 기대되는 배우라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변하지 않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화보 사진에서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완벽한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양치승 헬스 트레이너가 말하기를 연예인 몸 중 다섯손가락 안에 들어간다며 했으며 열심히 운동을 하면 대한민국 근육 2위가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상큼한 눈웃음이 매력 포인트입니다. 그럼 배우 이정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