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곡가 용감한 형제가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서 새로 이사를 간 집을 공개했습니다. 새집 공개와 반전 모습을 보여주면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엄마와 함께 새벽 기도를 가고 강아지 '골드'와 일상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용감한 형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프로듀서 겸 작곡가이며 연예기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대표입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무릎팍도사'에 출연하여 조폭출신설에 대해 말을 했는데요. 학창시절에 집에서 아무도 자신을 인정하지 않았고 친구들은 자신이 싸움을 잘한다고 뛰워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조폭의 길을 가려했으며 구속된 적도 있었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가수 사이프러스 힐 노래를 듣고 가수가 되고 싶었고 친형 강흑철과 함께 가수 데뷔를 위해 YG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강동철, 1979년 5월 13일생으로 음력 나이 41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은 서라벌고등학교 중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제 형 강흑철이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또 수상 내역은 2016년 루카 아시아 어워즈 케이팝 프로듀서, 2016년 제22회 대한민국연예예술상 작곡상, 2011년 제1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가요부문 한류작곡상이 있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아역 배우 시절 사진을 보니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은 것 같네요. 어린 시절에 개그맨 심형래 영화 '핑크빛 깡통'에 출연했으며 초등학교 6학년까지 아역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도 알려지지 않았는데 과거 결혼에 대해 말하기를 결혼이 필요하겠다는 생각을 종종하고 결혼을 하게 되면 아내의 행복을 위해 살 것 이라고 했습니다. 

 

유명 아이돌 그룹 빅뱅 노래 '마지막 인사'를 작곡하면서 크게 성공을 했습니다. 이후 독립을 하게 되었고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작곡한 노래가 많으며 가수 손담비 미쳤어, 브라운 아이드 걸스 어쩌다, AOA 짧은치마 사뿐사뿐 심쿵해, 선미 보름달, 씨스타 나혼자, 이승철 일기장, 렉시 노래 하늘위로, 눈물 씻고 화장하고 등 히트곡이 많습니다. 최근에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노래 '롤린'이 4년 만에 역주행을 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용감한 형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