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정원은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정리'에 친언니 양한나와 가족이 함께 나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집 공개를 하면서 행복한 가족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양정원은 항상 완벽한 몸매로 주목을 받았고 남동생도 잘생겼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양정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배우 활동을 했지만 현재는 필라테스 강사라고 합니다. 자이로토닉 전문센터를 운영하면서 자이로토닉 강사 활동도 한다고 하네요. 경력 사항을 보니 브르노콘서바토리 한국캠퍼스 브르노국립예술대학교 한국캠퍼스 외래 교수직과 치의과학대학교 메디컬필라테스 겸임 교수 활동도 한다고 합니다. 과거 학창시절부터 발레를 전공했으며 선화예고 '5대 얼짱'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4년에는 미스 인터콘티넨탈 서울 대회에서 1위를 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양정원, 1989년 9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은 경상북도 구미시이며 키 166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양기중, 어머니 박애리사, 언니 양한나,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선화예술 중학교 무용과, 선화예술고등학교 무용과, 한성대학교 무용학, 연세대학교 대학원 스포츠심리학 석사, 연세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박사과정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로 2008년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3'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집안 정보를 알아보니 양정원 아버지는 한의원 원장이며 양정원 친언니 양한나는 E-스포츠 전문 아나운서입니다. 남동생 1명이 있는데 현재 회사원으로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자매와 남동생 모두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데 우월한 유전자인 것 같네요. 부모님 엄마 아빠 사진을 봐도 대단한 비주얼 가족입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봐도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완벽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완벽한 몸매로 2016년에는 맥심 표지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 몸매 관리 비법은 운동과 식단 조절이라고 하네요. 또 죄책감이 드는 음식을 먹으면 의자를 사용하지 않고 투명의자 자세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전현무'와 열애설이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지금 남자친가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배우 겸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