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한나 아나운서는 여동생 양정원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정리'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양하나 양정원 자매는 이번에 집 공개를 하고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언니 양한나도 양정원만큼 아름다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나운서 양한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유튜버, 트위치 스트리머, E- 스포츠 게임 전문 아나운서입니다. 스포츠 게임즈 소속 아나운서로 과거 KDL, 도타2 리그 진행을 맡았습니다. 2016년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출연했는데 가수 '김건모' 소개팅녀로 나왔다고 하네요. 가수 김건모와 소개팅은 후배 '정재윤'의 주선이었다고 하며 가수 김건모는 양한나에게 전 남자친구 얘기를 물어 김건모 어머니는 김건모에게 실망을 했다고 합니다. 2019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고고양을 운영하고 있는데 콘텐츠는 게임, 일상 브이로그, 먹방, 토크 등입니다.

 

프로필 본명 양한나, 1985년 12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은 경상북도 구미시이며 키 166cm, 몸무게 48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양기중, 어머니 박애리사, 동생 양정원,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이며 소속사 하이씨씨, 소속 SPOTV입니다. SPOTV 아나운서가 되면서 데뷔를 했습니다.

 

친동생 배우 양정원이라고 합니다. 동생 양정원은 '필라테스 여신'으로 필라테스 강사 겸 배우인데요. 현재 자이로토닉 전문센터를 열러 자이로토닉 강사를 하고 있으며 메디컬필라테스 겸임교수, 브르노콘서바토리 한국 캠퍼스 브로노국립예술대학교 한국캠퍼스 외래 교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자매가 평소에도 사이가 아주 좋으며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말하기를 두 사람은 모든 것을 공유한다고 하네요. 엄마 사진을 보니 엄마를 닮아 자매가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과거 데뷔 초 사진,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크게 달라지지 않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과 화보 사진에서 아름다운 동안 얼굴, 뛰어난 각선미,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럼 아나운서 겸 유튜버 양한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