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이성욱이 새롭게 시작하는 MBN 예능 '보이스킹'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성욱은 과거 인기 그룹 R.ef 멤버이며 잘생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죠. 최근 근황은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방송활동을 접고 사업을 하고 있었다고 밝혔고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이성욱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고향 학력 전부인 이혼 재혼 자녀 근황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성욱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73년 11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 출생이고 키 174cm 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재혼 아내와 자녀 1남 1녀가 있다고 합니다. 이성욱은 1995년 R.ef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150Entertainment 입니다.

 

이성욱은 R.ef 데뷔 전 서울과 수도권 지역에서 클럽 DJ로 활동했으며 잘생긴 외모에 블루스 타임 때 본인이 직접 발라드 곡을 소화하는 당시로서는 특이한 DJ로 이름을 날렸다고 합니다. R.ef 얼굴마담이자 리드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된 후 솔로로 데뷔하려 했지만 실패했고 이 과정에서 다른 멤버들과 사이가 벌어지며 결별 직전까지 갔었는데 당시 R.ef 멤버들은 다른 생업수단이 없어서인지 다시 뭉쳐서 밤무대를 뛰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이성욱은 성대현과 함께 R.ef로 컴백했지만 2012년 10월 초 전부인과 쌍방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이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뒤늦게 이혼 소식이 세상에 알려지는 등 논란이 커졌습니다. 이성욱은 원래 전부인 이모씨와 2005년 12월 11일 결혼식을 올렸는데 결혼 생활 도중 여자문제로 사건이 한번 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성욱과 전부인은 남남처럼 지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아들이 있었기에 아버지 노릇은 해주기를 바래서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런 사이에서 또 다른 여자문제가 터지며 결국 2011년 3월 합의이혼을 했는데 이 사실을 비밀로 하자는 부탁에 그렇게 살았었다고 하네요.

 

이성욱과 전부인은 이혼소식을 알리지 않고 지내고 있었는데 갑작스럽게 이성욱의 재혼 소식을 전해듣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성욱은 현재 아내와 재혼하였고 사이에는 딸이 한 명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성욱은 당시 디스패치의 폭로로 인해 매장되며 방송에 출연을 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최근 '토토즐'에서 모습을 보이는 등 조금씩 방송 활동에 시동을 걸고 있네요. 앞으로는 좋은 모습 보여주는 이성욱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