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정환이 최근 가수 '윤종신'과 함께 유튜브 채널 '전라스'를 만들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10년 만에 재결합으로 더욱 화제가 되었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그리고 신정환 개인 유튜브 채널은 '신정환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 인간극장, 근황 토크, 노래, 먹방 등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신정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94년 혼성그룹 '룰라' 멤버였으나 군대 입대로 룰라 탈퇴를 했다고 합니다. 군대 제대 후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과 그룹 '컨츄리꼬꼬'를 결성했으며 그 당시 인기 그룹이 되었습니다. 컨츄리꼬꼬의 히트곡은 해피 크리스마스, 오 가니, 오 마이 쥴리아, 애련, 김미 김미, 오 해피, 키스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화려한 입담으로 전성기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신정환, 1974년 5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이며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누나, 아내 전예영, 자녀 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역촌 초등학교, 숭실 중학교, 명지 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사진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케이이엔엠으로 994년 룰라 혼성그룹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2014년 12월 20일 지금의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 12살 차이이며 아내 직업은 디자이너라고 했네요.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신정환이 지금의 아내에 대해 말하기를 생각하는 건 자신보다 위이며 자신의 상황을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고 하네요. 결혼 후 아들이 태어났는데 인스타그램에서 아들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2010년 해외원정도박 사건 기사가 나면서 방송 활동 중단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열애설 기사가 났고 2014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을 하고 싱가포르에서 아이스크림 가게를 했으나 2017년 아이스크림 가게를 접고 한국을 왔습니다. 7년 만에 방송 복귀를 했는데 그 당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프로젝트S 악마의 재능기부, 아는 형님 등으로 오랜만에 방송 활동을 했습니다. 2020년 9월에는 모바일 게임 광고 모델 활동을 했고 최근에는 '라디오스타' MC '윤종신'과 '전라스'를 개설했다고 합니다. 콘텐츠는 스포츠로 테니스입니다. 그럼 가수 겸 MC 신정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