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비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성형전 몸매 영화 결혼 인스타 학력 키

주보비는 영화 '자산어보'에서 '아낙'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는데 좋은 연기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주보비는 최근 영화 '살아있다'에서 '준우누나'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한 배우에요. 오늘은 배우 주보비의 프로필 나이 과거 아역 성형전 몸매 영화 결혼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주보비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89년 10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영광군 출생이고 키는 162cm라고 하네요. 주보비 학력사항 연현중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졸업이라고 하며 2003년 KBS2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에서 '주보비' 역으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S' 입니다.

 

주보비는 과거 2003년 KBS2 청소년 드라마 '성장드라마 반올림'에서 주인공인 고아라의 같은 반 친구 '주보비'역으로 출연하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다른 활동 없이 대학을 졸업 한 뒤 2011년 MBC 월화드라마 '짝패'에서 '담살역으로, 같은 해 연극 '오월엔 결혼할꺼야'와 '6시 퇴근'에 출연하며 조금씩 연기력을 키워나갔습니다. 그러다 MBC 예능 '일요일 일요일 밤에 - 뜨거운 형제들'에서 '아바타 소개팅' 소개팅녀로 출연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주보비는 '뜨거운 형제들'에 출연하며 아름다운 외모로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 특히 쌈디에게 애프터 신청을 받으며 화제가 되었죠. 방송이 끝난 뒤 '반올림'에 나왔던 주보비라는 것을 밝혀냈고 일부 네티즌들은 너무 예뻐졌다며 혹시 성형한 거 아니냐고 의혹을 제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대다수의 네티즌들은 '정말 예뻐졌다','김사랑이랑 너무 닮았다' 등 뜨거운 관심을 드러내기도 했는데 주보비는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주보비는 당시 자신이 운영하던 미니홈피 다이어리에 "여러분 픽션입니다 미워마세요ㅠㅠㅋ"라고 글을 올리며 성형에 대해서 부인하기도 하였어요. 청소년에서 성인으로 성장하며 얼굴이 더욱 예뻐진 것으로 보입니다. 주보비는 그 이후 2015년 영화 '경성학교 : 사라진 소녀들'에서 '키히라'역으로 출연하였고 2019년 '건달티처'에서 '허영지' 역으로 출연하였으며 2020년 '살아있다'에서 '준우누나'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이번 '자산어보'에서도 단역이지만 이번 영화에서 최고의 신스틸러로 꼽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