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예진 프로필 과거 나이 고향 성형전 몸매 스튜어디스 전남친 인스타 키

표예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 주연인 '안고은'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원래 출연하기로 한 APRIL '이나은'이 하차를 하게 되며 대신 합류를 하게 되었다고 하죠. 지난해 드라마 VIP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표예진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고향 집안 남자친구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표예진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92년 2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출생이고 키 164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 여동생이 있다고 하며 최종학력 백석예술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표예진은 2012년 MBC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팬 스타즈컴퍼니 입니다.

 

표예진은 배우 활동 이전 스튜어디스 출신이라는 사실 때문에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표예진은 과거 승무원이 되고 싶어 백석예술대학교 항공서비스과를 나왔고 2011년부터 2013년까지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근무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기가 하고 싶다는 생각때문에 부모님께 진심을 다해 편지를 썼다고 하며 총 1년 반 정도 대한항공을 다니고 퇴사를 했다고 합니다.

 

 

힘들게 승무원이 되었지만 일을 하면서 '더 이룰 수 있는 꿈이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찾았다고 하네요. 평소 드라마나 영화를 좋아했고 문득 '나도 해볼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어 도전을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승무원을 그만두고 연기학원을 찾아갔고 JYP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거쳐 지금의 소속사에서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표예진은 단역을 거쳐 2015년 '72초 웹드라마' '두여자'가 표예진이 주연으로 등장하는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으며 웹드라마의 성공을 바탕으로 2016년 들어 지상파에 얼굴을 드러내기 시작하였죠. 2017년이 되어 KBS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장예진'역으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2018년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김지아'역을 맡으며 점점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2019년에는 'VIP'에서 희대의 악녀 '온유리'역을 맡으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어요.

 

 

표예진은 2018년 9월 배우 현우와 3개월 째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게 되었으며 이후 열애사실을 공식 인정하며 공개 연인이 되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2019년 11월 언론을 통해 결별소식을 전하며 전남친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출연하는 '모범택시'에서 APRIL 원년 멤버 사건에 의해 주연으로 출연하기로 한 이나은이 하차하며 60% 촬영분을 모두 폐기한 후 3월 10일부터 표예진이 투입되어 재촬영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표예진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