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레이브걸스 민영은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브레이브걸스에서는 없으면 안 되는 존재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브레이브걸스 민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민영, 1990년 9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이며 키 165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수원정보산업공업 고등학교 전자전산과,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 생활무용예술학이며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6년 브레이브걸스 앨범 '변했어'로 데뷔를 했습니다. 

 

포지션은 메인보컬, 메인댄서이며 과거 무용을 전공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시원한 가창력을 가지고 있으며 무영 출신답게 댄스 실력도 좋다고 하네요. 현재 브레이브걸스 멤버 중에서 연장자 겸 리더로 중요한 존재라고 했습니다. 노래 실력이 뛰어나 별명도 '메보좌'라고 합니다. 역주행 한 노래 '롤린'에서도 후렴구 절반 이상을 라이브로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부터 합기도를 배웠고 무용 전공자라 트릭킹 실력이 좋다고 합니다.

 

실제 성격은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성격으로 그룹에서도 멤버들을 잘 챙기고 애교도 많다고 하네요. 멤버 동생들에게 애교도 자주 부리고 그룹 내에서도 분위기 메이커입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 공개되지 않았네요. 이상형은 배우 '박서준'을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과거 데뷔 초 사진,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데뷔 초에는 청순한 이미지가 강해서 노래 '하이힐' 뮤직비디오에서 발레리나로 나왔다고 하네요. 크게 변하지 않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완벽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로 하이힐 앨범 커버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몸매 비결은 다이어트로 운동 및 식단 조절이며 쌩얼이 더욱 이쁘다고 하네요. 그럼 가수 민영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