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박수민 직업 중사 인스타그램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학력 키 707 부인

유튜버 박수민 중사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멋진 비주얼로 멋진 대결을 보여주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나는 살아있다 등에 나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박수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박수민, 1989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입니다. 키 176cm, 몸무게 85kg, 혈액형 AB형이며 군대 정보는 육군특수전사령부 제707특수임무단 중사 전역이라고 하네요. 군대 시절 주 임무는 저격수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인, 자녀 아들, 딸이 있으며 고향, 학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박중사 직업은 유튜버로 유튜브는 약 3만 명의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2020년 11월 5일 구독자수 4만 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유튜버로 707 부대 출신으로 특전사 중에서 1.8km가 떨어진 거리에서도 타킷을 맞추는 스나이퍼라고 합니다. 움직이는 타깃도 백발백중으로 맞춘다고 하며 아랍에미리트 아크부대 4진으로 파병 갔을 때 사격대회에서 1등을 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박중사'를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지금까지 하지 않았던 운동 콘텐츠, 밀리터리 관련 저격수 관련 내용, 먹방, 브이로그, 사격 장면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습니다.

 

실제 성격은 허당미가 넘치며 술 담배는 안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왼쪽 가슴쪽에 타투가 있는데 타투 글자는 'MADE 707 SNIPER'이라고 합니다. 박수민 중사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 알아보니 결혼을 한 기혼이라고 하네요.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 6년 차이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명이 있습니다.

 

특전사를 가게 된 이유는 과거 생활고 때문에 학창시절에 축구 심판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중사제대 형이 군대를 빨리 가는게 좋다고 하여 군대 가서 밥벌이를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훈훈한 외모,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 넓은 어깨가 돋보입니다. 최근에 눈매교정 성형 수술을 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취미는 골프라고 하네요. 그럼 특전사 출신 박수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