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별사랑은 오늘 시작되는 TV조선 프로그램 '내 딸 하자'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별사랑은 최근 끝난 '미스트롯2'에 출연해 최종 6위를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별사랑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고향 학력 노래 남편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로트가수 별사랑 프로필 정보를 보면 본명은 윤정인이며 1992년 8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 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 출생이고 키 169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전주성심여자고등학교 - KAC 한국예술원 실용음악예술계열 졸업이라고 합니다. 별사항은 2017년 싱글 앨범 '눈물꽃'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KMB컴퍼니, 린브랜딩 입니다.

 

별사랑은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해 저음, 고음 할 것 없이 모든 음역대에서 고르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최종 6위를 차지하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죠. 2017년 4월 17일 첫번째 앨범 '눈물꽃'을 발표하였으며 일주일 뒤 '오빠짱이야'에 이어 2018년 2월 '별사랑 Start(오빠 짱이야)'를 발표 하기도 하였습니다. 별사랑은 데뷔 이후 2019년에는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어요. 별사랑은 예쁜 외모 뿐만 아니라 엄청난 몸매로 많은 화제가 되었죠. 성형유무에 대해서는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아 과거사진이 없어 확인이 되지는 않았지만 몸매는 엄청난데 최종 1위의 양지은이 '미스트롯2' 대기실에서 별사랑을 보자마자 엄청난 비율의 몸매 때문에 깜짝 놀랄정도였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별사랑은 '미스트롯2' 예선전에서 나훈아의 신곡 '테스형'을 불렀고 어려운 노래임에도 신나는 무대를 보여주며 14하트를 받으며 합격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본선 1차전 장르별 팀 미션에서도 미스트롯2 참가자 강혜연, 윤태화, 하이량, 연예진과 함께 '찐이량' 팀을 결성해 장윤정의 노래 '불나비'를 부르기도 하였죠. 하지만 연습과정에서 트러블이 발생해 평가가 좋지 못하며 탈락의 위기에 처하기도 했는데 별사랑, 강혜연 윤태화는 간신히 살아남기도 하였습니다. 본천 2차전에서도 김사은과 1:1 데스 매치를 하여 11대0 으로 압승하면서 3차전에 진출하기도 하였어요.

 

별사랑은 본선에서도 팀전, 개인전 모두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예선 점수 합계 1위와 진을 차지하며 결승전 진출을 하게 되었죠. 최종 우승의 유력자로 많은 기대를 모았지만 본선에서는 아쉽게도 6위를 기록하였으며 최종 7위 안에 들어 이번 예능 '내 딸 하자'에 합류를 하게 되었습니다. 별사랑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인데 연관검색어에는 별사랑 남편 이라는 다소 황당한 내용이 있기도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가수 별사랑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