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클레어 나이 인스타그램 남편 학력 대학교 의대생 주작 인하대 과거 성형

유튜버 클레어는 유튜브 채널 '클레어'를 개설을 하자마자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영상의 제목은 20대 의대생, 어쩌다 아기엄마이며 조회수 16만회라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구독자 수 12.6만명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클레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대 입시 공부 시절에는 아침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독서실에서 공부를 하고 집에서는 육아를 하며 새벽 3시에 잠을 잤다고 합니다. 아기도 키우고 공부를 하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공부를 하면서 마이너스 통장 빚이 생겼는데 의대 지망생들에게 고액과외를 해서 빚을 갚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아나운서를 준비를 한 적이 있으며 이후 대기업에 입사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기업 퇴사를 하고 4개월 만에 의대에 합격하여 의대생이되었습니다. 학교는 수도권 한 의대입니다.

 

현재 의대생이며 유튜브를 개설하여 일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이상 브이로그인데 평소 일상 모습들과 육아 생활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과거 대학교 졸업 후 대기업 인턴에 합격을 하고 곧바로 정직원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일주일 만에 사표를 던지고 의대 입시 준비를 했는데요. 그 이유는 적당히 비위을 맞추며 일하고 모든 만남, 피곤을 주말에 해결해야하고 월급이 들어오면 카드값 갚이 바쁜 인생을 시작하면 평생 그렇게 살 것 같아 그렇게 결정내렸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자연스러운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업로드한 영상은 유튜브 이후 바뀐 나의 일상, 병원 출근 준비, 메이크업 등이라고 합니다.

 

현재 나이는 20대 후반인 것 같으며 가족은 남편, 자녀 1명이 있습니다. 키, 본명, 혈액형, 몸무게, 혈액형, 고향, 학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재 결혼 3년 차이며 아기 엄마라고 하는데요. 남편과는 캠퍼스 커플로 만나 부부 사이가 되었으며 결혼을 하면서 바로 임신을 하면서 아이가 생겼다고 하네요. 그럼 유튜버 클레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