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누리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고향 학력 남자친구 열애 인스타 키

배누리는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드라마월드'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배누리는 최근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올려가고 있는 배우인데요 지난해에는 KBS2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서 '엄지은'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배우 배누리의 프로필 과거 나이 성형 몸매 고향 학력 집안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누리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93년 2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 출생이고 키 166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가 있다고 합니다. 배누리는 2008년 리트머스 전속모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에코글로벌그룹 이네요.

 

배누리는 과거 의류 브랜드인 리트머스 모델로 데뷔하였는데 친언니 덕분이었다고 합니다. 배누리가 고등학교에 진학할 무렵 친언니는 리트머스 모델 선발대회에 배누리를 응모했고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에 어린 모습을 보여주려고 화장을 하지 않고 갔는데 그 대회에서 뽑혔고 전속계약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연기학원에 다녔고 고등학교 3학년 때 '드림하이'와 '앙심정'이라는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면서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배누리는 이후 2010년 바로 영화에도 데뷔를 하게 되었어요. 영화 '미스터좀비'였는데 배누리가 고등학교 3학년 때 찍은 영화로 맡은 역할은 25살 정도의 대학생의 주인공을 맡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2012년 '해를 품은 달'에서 '잔실이'역을 맡으며 많은 주목을 받기 시작합니다. 쌍꺼풀이 없는 눈과 매력적인 눈 빛을 가지고 있는 배누리는 이후로도 여러 드라마에 꾸준하게 출연하며 바쁜 시간을 보냈으며 영화에도 1년에 한편씩은 출연하며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배누리는 연기자 활동을 하며 연애 경험도 별로 없다고 하며 이상형으로는 딱히 없고 훈훈한 얼굴에 키가 크면 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2013년 수영선수 조수훈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는데 자신의 SNS에 조수훈과 할로윈 이벤트를 즐긴 사실을 올렸다가 열애설이 터졌는데 배누리와 조수훈은 친한사이일뿐이라고 밝히며 연인은 아니었다고 부인하는 일도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예뻐진 얼굴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누리,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