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은진은 오늘 방송되는 SBS 예능 '동상이몽'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전진 부부에게 초대되어 앤디, 황보와 함께 과거의 무대도 보여준다고 하네요. 최근 결혼식을 올리며 화제가 되기도 했던 심은진, 오늘은 심은진의 과거 프로필 나이 남편 결혼 직업 고향 학력 성형 몸매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은진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81년 2월 6일생으로 나이 41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 출생이고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경기대학교 연기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남편 전승빈이 있습니다. 심은진은 1998년 베이비복스 정규 2집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비비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심은진은 1998년 새로운 멤버를 뽑고 있던 베이비복스 소속사와 연결되며 2집때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다른 소속사에서 5인조 여성 그룹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과도한 트레이닝으로 지쳐 있던 상황에서 프로듀서마저 잠적을 하며 팀이 와해됐다가 당시 함께 준비하던 관계자에게 베이비복스 오디션을 제의받고 합류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심은진은 베이비복스에서 서브보컬과 춤을 담당했었는데 당시 드물었던 보이시 컨셉을 담당하기도 하였습니다.

 

심은진은 3집 히트곡인 'Killer'로 보이시 컨셉을 선보이며 인기가 크게 오르며 당시 간미연과 대중적인 인기 투톱을 유지하기도 했죠. 당시 세 보이는 인상과 발언 때문에 억척스럽다, 강하다라는 이미지가 생기기도 했지만 실제로는 베이비복스 애교 담당으로 실제 팬들에게도 상냥하게 대하고 팬 사랑도 대단했었다고 하네요. 탁월한 춤솜씨로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으며 주량이 소주 9병이라는 발언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베이비복스에서 2004년까지 활동하다가 탈퇴하고 2005년 솔로로 전향했고 이후 연기자의 삶을 살게 되었습니다.

 

심은진은 올해 1월 12일 배우인 전승빈과 결혼을 약속하며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되었습니다. 드라마 '나쁜사랑'에 함께 출연하며 선후배로 지내오다 드라마가 끝날 무렵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되고 연인으로 발전한 뒤 연애 1년도 되지 않은 시간에 혼인신고를 하며 부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식은 올리지 못했지만 결혼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혼부부가 되었어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심은진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