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주우는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 '쉿! 그놈을 부탁해'에서 주인공인 '나공주'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이주우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남자친구 인스타 결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주우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90년 9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입니다. 키 169cm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백석예술대학 실용음악과 졸업이며 가족은 어머니와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이주우는 2013년 SAN E 뮤직비디오 '아는 사람 얘기'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마이컴퍼니 입니다.

 

이주우는 과거 초등학교 6학년 때 교실에서 혼자 노래를 하고 있었는데 같은반 친구가 노래를 잘한다고 했다고 합니다. 그때까지는 노래를 잘한다고 생각을 하지 못했는데 친구의 칭찬에 노래에 관심이 생겼고 고등학생이 되었을 때 부모님께 실용음악과를 가야겠다고 이야기하고 학원을 다니면서 입시를 준비했다고 하네요. 부모님은 처음엔 반대했지만 처음으로 무언가를 하고 싶다고 이야기해서 밀어주었고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학원을 다녀 한번에 실용음악과에 합격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주우는 어렸을 때는 보아를 보면서 아이돌 가수가 되기를 꿈꿨는데 대학에서 보컬을 전공했고 이후 연기를 했다가 노래를 했을 때 보다 강력한 느낌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배우가 되기로 결심했고 연기를 배우면서 뮤지컬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뮤지컬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했는데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한 나이는 23살때 였다고 하네요. 늦은 시작이기에 더욱 집중을 했다고 하는데 가수가 되기 위해 들어간 기획사에서 연기를 권유해 우연히 배웠다가 재미를 느끼고 배우로 전향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주우는 아직까지는 이름을 많이 알리고 있지는 않은데 '저 친구 되게 꾸준하구나, 단단하구나' 이런 생각을 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좋은 향기가 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이주우는 신인시절 연기하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는데 지금과 똑같은 외모로 '이주우 성형전'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무색하게 만들었으며 몸매는 모델급 몸매로 많은 움짤을 생성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주우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