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희문은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새로운 아들로 나오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유명한 국악인으로 파격적인 패션, 메이크업과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 집 공개,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악인 이희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민요 소리꾼으로 알고보니 경기소리예술원 원장 고주랑 명창 친아들입니다. 일반 국익인과 다르게 독특한 퍼포먼스, 성별에 구속되지 않는 패션 스타일과 다양한 음악 장르로 큰 관심을 받고 있네요. 2017년에는 밴드 '씽씽' 멤버가 되었으며 밴드 '씽씽'은 해외에서 '조선의 아이돌'로 불린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프로그램 '도울아인 오방간다'에 고정패널로 나왔는데 영화배우 '유아인'이 이희문을 추천했습니다. 이희문은 과거 27살 나이에 민요에 입문을 하여 경기 민요를 이수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이희문, 1976년 1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네요. 학력은 중동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동물자원학과 중퇴, 토호가쿠엔 전문학교 프로모션영상과, 서울예술대학 국악과, 용인대학교 국악과이며 종교 불교라고 합니다. 소속그룹 오방신과, 한국남자, 소속 한국전통민요협회 이사, 소속사 이희문 컴퍼니, 이원아트팩토리로 2008년 남성경기명창으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는데 아버지는 일찍 돌아가셨습니다.

 

어머니 고주랑 명창도 유명한 국악인으로 명창은 경기민요 이수자, 중요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보유자입니다. 1974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75살이며 경기소리예술원 원장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희문의 경력 사항도 알아봤는데요. 씽씽 멤버, 숙명여자대학교 강사, 서울예술대학 국악과 전공강사, 중앙대학교 강사, 한국전통민요협호 이사, 안은미 컴퍼니 음악팀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화려하고 독특한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한복, 원피스, 등 다양한 스타일링과 염색머리, 폭탄머리 가발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했다고 합니다. 이희문은 항상 그날의 무대 컨디션에 맞게 가방, 화장, 패션을 결정한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봐도 멋진 모습이 그대로 입니다. 그리고 여자친구 결혼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럼 오늘은 국악인 이희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