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송희준이 강아지 파양 의혹 논란으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원래 '모네'라는 강아지를 입양하고 키우고 있었으나 지금은 강아지 파양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송희준은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줬으며 최근 활동은 화보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송희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5년 FW 서울패션위크 조은혜쇼로 모델 활동을 하다가 브라더수, 루싸이드토끼, 옴므, 안녕바다, 창모 등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했습니다. 2020년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에서 백혜민 옴잡이 역을 맡게 되었고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신선한 비주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송희준, 1995년 1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키 167cm이며 학력은 홍익대학교 서양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로 2018년 영하 '히스테리아'로 연기 데뷔를 했습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영화 히스테리아, 이장,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이 지금까지 출연작이라고 합니다. 아직 신인 배우이라서 작품 수가 작지만 꾸준히 연기자 활동을 할 것 같습니다. 2018년 영화 '히스테리아'는 단편영화로 주인공 혜주 역으로 첫 연기를 했지만 연기 실력이 좋다고 하네요.

 

학창시절에는 좋은 미술 실력을 가진 미술학도로 홍익대를 다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친구에 의해 우연히 사진을 찍게 되었고 친구 사진 모델을 하다가 모델 제의가 들어왔다고 하네요. 이후 단편영화도 촬영하게 되었는데 첫번째 영화 '히스테리아'입니다. 그 영화는 미장센단편영화제에서 화제가 되었고 그러면서 드라마에서도 활동했습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주변을 잘 챙기고 사람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을 보니 매력적인 이목구비와 몽환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실물도 사진과 똑같이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럼 모델 겸 배우 송희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