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보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신화 전진, 류이서 부부와 만난다고 하네요. 신화 앤디, 베이비복스 심은진 등과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가수 황보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가족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근황 가게 성형 몸매 결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보 프로필 정보를 보면 본명은 황보혜정이며 1980년 8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중랑구 출생이고 키167cm, 몸무게 56kg 이에요. 최종학력 서일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오빠가 있다고 합니다. 황보는 1999년 브로스 멤버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YG케이플러스 입니다.

 

황보는 과거 고등학교 3학년때 대학교 합격 직후 지인이 아르바이트를 급하게 그만두게 되어 대타를 부탁하여 파스타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는데 당시 연예기획사를 운영하던 이상민의 아내였던 이혜영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원장이 우연히 그 식당에 식사를 하러 왔다고 합니다. 황보를 발견한 뒤 노래나 춤 테스트 전혀 없이 캐스팅을 했고 캐스팅 직후에 그냥 만들려고 하는 그룹에 황보가 필요하다는 것만 설명해주고 바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황보는 외모 하나로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는데 실력이랑 상관없이 그냥 인도 여성처럼 생긴 독특한 비주얼이라는 이유 하나로 뽑았는데 막상 시켜보니 멤버들 중 가창력이 가장 좋았으며 결국에는 메인보컬에 랩까지 하면서 활동을 이어갔죠. 황보는 샤크라 데뷔하기 전 1999년 이상민이 기획한 대형 힙합 프로젝트 그룹 '브로스'의 멤버로 가수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황보는 연습생 시절이었으며 가수로서 자신이 없다고 하자 멤버가 많아 개인 분량 부담이 작다고 설득했는데 막상 랩을 해보니 생각보다 적응이 되서 자신감이 생겼고 가수생활을 결정하면서 샤크라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황보는 현재 연예인으로서의 삶에서 한발짝 떨어져서 홍대거리에서 부대찌개집,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죠. 그러던 2020년 4월, 6년간 병간호를 해왔던 아버지가 돌아가시게 되었고 이후 사업에만 집중하다 2020년 말부터 다시 활동을 재개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올해 2월 YG케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다시금 방송활동에 시동을 걸게 된 황보, 아직까지는 미혼이지만 과연 결혼 소식까지 들리게 될지 궁금해 지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