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균 프로필 과거 리즈 나이 근황 아내 인스타 부인 결혼 누나 서현선 학력 식당

개그맨 서동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나이차이 10살 차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개그맨 박준형, 박성호 등과 함께 KBS 개그맨 13기 동기 모임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서동균의 과거 아내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등을 알아볼까요?

 

 

본명 서동균, 국적 한국, 1971년 5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네요. 종교 불교이며 키 183cm, 몸무게 7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백부 서영은, 부모님 아버지 서영춘, 어머니, 누나 서현선, 아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남대문 중학교, 광운공업 고등학교, 광운대학교 전기공학이며 데뷔 시기는 1997년 KBS 13기 공채 개그맨입니다. 그밖에 고향,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서동균 직업 코미디언, 뮤지컬 배우, 탤런트로 원로 코미디언인 서영춘의 막내 아들입니다. 1997년 데뷔한 KBS 희극인 13기이며 연년생인 누나 서현선 역시 1990년 데뷔한 KBS 희극인 6기죠. 누나인 서현진과 본인 모두 미남 미녀 개그맨으로 통했으며 그 얼굴 덕분에 개그맨을 할거라고는 가족들이 생각을 하지 못했다고 하는군요. 특히 서동균은 박성호와 함께 짠 '로보캅'으로 1999년 말~ 2000년 초 반짝 인기를 얻었고 2004년 뮤지컬 배우로 전업하였으며 2011년에는 '강치대왕의 쿠키상자'라는 작품 제작까지 하였다고 합니다.

 

서동균의 동기로는 박준형, 임혁필, 박성호 등이 있는데 개콘에서는 주로 박성호와 팀을 짜서 활동했어요. 1999년 데뷔 2년차였던 서동균과 박성호는 진행자를 맡았는데 서동균은 잘생긴 외모로 나와서 차분한 진행을 맡고 박성호는 술마신 얼굴로 나와 횡설수설하다가 서동균한테 한 대 맞고 기절하는 전형적인 코미디를 보여주었습니다. '개그콘서트'가 생긴 뒤에도 박성호와 함께 '로보캅' 코너를 진행했는데 박성호가 비트박스를 하고 서동균이 마임을 하는 내용이었으며 개콘덕분에 13기들이 인기 개그맨이 되었지만 서동균은 '개그콘서트'에 오래 출연하지 못하고 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서동균은 이후 SBS '웃찾사 시즌2'에 출연하다가 리포터로 전업했고 '한밤의 TV연예' 등의 프로그램에서 리포터로 활동하다가 뮤지컬배우로 전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2004년 '아가씨와 건달들'에 캐스팅되어 뮤지컬로 활동을 시작했고 '사랑은 비를 타고', '와이키키 브라더스' 등 8편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어요. 2011년에는 소규모 창작 뮤지컬 제작을 하기도 했으며 2017년 9월에는 광교신도시 카페거리에서 미역국 프랜차이즈 보돌미역 광교 서씨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서동균은 지난해 까지 미혼으로 지내다가 올해 1월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남 대열에 올라섰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방송에서 활동하는 서동균이 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