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민도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자산어보'에서 '복례'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민도희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민도희 프로필 과거 고향 나이 성형 실제키 몸매 인스타 열애 남자친구 발 등 여러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민도희는 1994년 9월 25일생으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여수시 여천동 출생이고 키 151.8cm, 몸무게 3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으며 최종학력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실용음악예술학과 졸업이에요. 2012년 MB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구' 라고 합니다.

 

민도희는 과거 소속사에서는 키 작은 여자를 찾고 있었고 작은키가 컴플렉스였지만 소속사의 컨셉에 맞으며 타이니지 멤버 중 가장 마지막으로 합류하여 짧은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민도희의 실제키는 151.8cm로 여자 아이돌들 중에선 드물게 160cm 도 넘지 못하는 초단신에 속하죠. 민도희는 보통 살짝 올려서 키가 152cm라고 하고 있다고 하네요.

 

민도희는 2012년 걸그룹 '타이니지' 멤버로 1집 활동을 시작했고 2013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조윤진'역을 맡으며 인지도를 끌어올렸어요. 민도희는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한 이후 음악 활동보다 연기 활동을 하려 한다는 이유로 소속사와 갈등을 빚고 있다는 기사가 나오기도 했지만 실제로는 '타이니지'가 성공을 하지 못해 재정 부족의 이유료 국내 활동을 정지하였고 다른 멤버들과 다르게 민도희는 배우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민도희의 '타이니지'는 해체가 되었고 이후 배우로 전업을 하여 소속사 '지앤지'에 홀로 남아 활동을 하다가 2017년 배우 전문 기획사인 '매니지먼트 구'와 계약을 맺게 되었죠. 이후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주, 조연으로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지난해에도 무려 3편의 드라마에 출연을 한 민도희, 이번에는 이준익 감독의 선택을 받아 '자산어보'에도 출연을 한다고 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더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