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재정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1 드라마 '속아도 꿈결'에서 '최지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재정은 2018년 드라마 '부잣집 아들' 출연 이후 3년만에 드라마를 통해 복귀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탤런트 박재정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결혼 자녀 근황 고향 학력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재정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80년 6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세 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달성군 출생이고 키 178cm, 몸무게 63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동국대학교 서울캠퍼스 경영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하진실과 자녀로 아들 한 명이 있다고 합니다. 박재정은 2007년 드라마 '아이 엠 샘'으로 배우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이엘라이즈 입니다.

 

박재정은 과거 2007년 광고모델로 데뷔하였습니다. 무려 20개의 광고를 찍으며 CF스타로 화려하게 데뷔하였고 2008년 KBS1 TV 일일드라마 '너는 내 운명'에서 주인공인 '강호세' 역할을 맡으며 승승장구하게 됩니다. 하지만 소녀시대 윤아와 호흡을 맞췄던 '너는 내 운명' 출연 이후 연기력 논란이 일며 '발연기' 논란이 생기게 되었죠. 박재정은 CF로 데뷔하였고 자신에게 주어진 환경에 적응을 하지 못하며 논란이 되었고 결국 박재정은 책임을 지게 되었습니다.

 

박재정은 발연기 논란으로 인해 광고가 다 끊기며 경제적인 타격이 생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극영화과 출신도 아니며 서울 출신도 아닌 박재정은 고시원에 살면서 연기를 했다고 하는데 첫 주연 드라마에서 연기력 논란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KBS2 '상상더하기', MBC '우리 결혼했어요'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후 드라마 '조선추리 활약극 정약용', '지성이면 감천' ,'맏이' 등에 출연해 연기력 논란을 불식시키며 호평을 받았고 영화 '스케치'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다 2011년에는 연기과 교수로 강단에 서기도 하였습니다.

 

박재정은 2016년 7월 9일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남 대열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아들도 한 명 있다고 하는데 결혼당시 박재정은 연예인이 아닌 예비 신부를 배려해 "저희 평강공주는 여리기 때문에 많이 아껴서 표현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하며 사랑하는 마음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혜화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린 박재정의 아내는 9살 연하로 올해 나이 33세이며 직업은 영어교사였다고 하는군요. 일반인으로 모자이크된 사진만이 있다가 아내의 얼굴이 공개되었는데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네요. 그럼 이번 드라마를 통해 앞으로도 좋은 연기 이어가는 탤런트 박재정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