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박혁진이 예능 프로그램 '놀면뭐하니?'에 나오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개그맨 '유재석'을 중고 거래 앱으로 만났으며 두 사람이 함께 좋은 일을 한다고 합니다. 박혁진은 홍대 뮤지션으로 유재석과 최근 화제가 된 치킨집에 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혁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은 솔로 가수로 현재는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트위치 음악 방송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인터넷 방송은 주5일제이며 저녁 5시부터 8시까지는 배달 알바를 한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저녁 11시부터 4시간 가량 방송을 하고 라이브 노래 1곡 당 만원이라고 합니다. 가수 박혁진은 유튜브 채널 '혁찌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커버곡, 고민상담, 수다이며 신청곡을 받으면 노래를 불러준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을 하지 못해서 배달 알바와 음악 방송을 하지만 전 재산의 절반 정도를 써서 선행을 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자신의 인생에서 하나쯤 떵떵거릴만한 스토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개그맨 유재석이 노래 발표는 왜 안 하냐고 질문하니 혁진은 아무도 안 들을까봐라고 했네요. 박혁진의 프로필을 알아보려했지만 나이, 고향, 학력, 인스타그램 계정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당근 닉네임은 '김치맨'으로 예능 프로그램 '놀면뭐하니'에 출연하여 개그맨 '유재석'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평소 유재석 팬으로 정말 좋아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최근 선행으로 핫해진 치킨집에 돈쭐을 내주기로 했습니다. 가수 혁진은 치킨 120마리를 주문하여 유재석과 함께 보육원에 배달을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박혁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