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유정 프로필 과거 성형 맥심 무한도전 눈웃음 나이 인스타 키 몸매

브레이브걸스 유정은 예능 프로그램 전참시, 런닝맨, 유퀴즈 온더 블럭 등에 나오면서 최근 인기를 실감해주고 있습니다. 국군장병 차트 밀보드를 시작으로 음원차트 역주행 신화를 보여주면서 놀라움을 주고 있다고 합니다 . 그래서 오늘은 브레이브걸스 유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레이브걸스 멤버로 포지션 센터, 서브보컬입니다. 매력적인 비주얼로 그룹에서 센터였다고 하는데요. 무대 영상에서도 사랑스러운 눈웃음과 상큼한 표정이 돋보입니다. 브레이브걸스는 2021년 2월 24일에는 노래 '롤린'이 역주행을 하면서 현재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정은 과거 아이돌 그룹 '에이션' 무대에서 백댄서 활동을 했으며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연예가중계' 리포터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남유정, 1991년 5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3cm, 몸무게 49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로 2016년 디지털 싱글 3집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과거 2010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2010 연말정산 뒤끝공제 편'에 방청객으로 나온 적이 있는데 지금과 비교를 해봐도 똑같은 얼굴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대단한 동안 비주얼과 리즈 시절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얼굴이 꼬부기상으로 별명도 꼬북좌, 꼬부기 등이라고 하며 매력포인트는 눈웃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2017년 6월호 맥심 표지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그래서 2017년 6월에는 제2회 맥심 어워즈에서 '충격의 베이글상'을 수상했고 최근에는 과거 맥심 표지 모델 화보가 역주행을 하면서 품귀현상이라고 하네요.

 

과거 친언니와 함께 홍콩에서 살았다고 하는데요. 자매이지만 언니는 모범생, 유나는 놀러 다니는 스타일이라서 자주 싸웠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이가 좋아 언니가 휴학까지 하면서 공부를 가르쳐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정은 홍콩 생활을 해서 영어 실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정의 실제 성격은 발랄하고 입담이 좋고 애교가 많다고 합니다. 그럼 브레이브걸스 유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