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유나 프로필 과거 긴머리 성형 인스타그램 나이 키 단발 레전드 몸매

브레이브걸스 유나는 노래 '롤린'이 역주행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에 나오면서 활약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나는 '단발좌'라는 별명을 가졌으며 상큼한 비주얼과 걸크러쉬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브레이브걸스 유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레이브걸스 멤버로 막내라고 합니다. 그룹에서는 포지션 리드보컬, 리드래퍼이며 음색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음악 무대에서는 항상 멋진 카리스마와 시크한 표정을 보여주고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상큼한 눈웃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 교내 스쿨 밴드 '레드락' 보컬 활동을 했으며 졸업 후에는 승무원이 되고 싶어 대학교를 항공학과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2017년에는 브레이브걸스 멤버 유정, 은지와 함께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나온 적이 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이유나, 1993년 4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키 164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심곡초등학교, 부천부곡중학교, 중흥고등학교라고 하네요. 현재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로 2016년 브레이브걸스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긴머리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지금과 분위기는 많이 다르네요. 단발머리도 긴머리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단발 헤어스타일을 고수하는데 그 이유는 중학교 때 단발머리로 자른 후부터 계속 단발머리를 한다고 합니다. 노래 '롤린' 역주행 전에는 머리를 기르는 중이었으나 노래가 역주행하면서 다시 단발머리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자친구 여부는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이상형은 매력있고 마음이 따뜻한 남자입니다.

 

과거 학창시절,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얼굴이 비슷한 것 같습니다. 단발머리도 얼굴도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요즘 활동 사진을 보니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 각선미를 볼 수 있습니다. 알고보니 다이어트 후 몸무게 8kg로 살을 뺐다고 합니다. 그럼 브레이브걸스 유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