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진달래는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 참가를 했지만 학교폭력논란으로 하차를 했다고 합니다. 미스트롯2에서는 폭풍 눈물을 흘리며 퇴장했다고 하네요. 진달래 대신 '양지은'이 합류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진달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국 탑 텐 가요쇼 1기 영텐 멤버이며 정상아리랑제 경창대회에서도 대상 수상을 했습니다. 과거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도 나와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고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연승을 저지하고 여성 최초 5연승을 했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여러 행사에서는 트로트 가수 임영웅과 함께 트로트 오누이, 환상의 짝궁으로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근황으로 신곡 야속타 세월아, 오빠 신고할 거야를 발매했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김은지, 1986년 5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은 경상북도 울릉군이며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남편, 아들 도엽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티스타엔터테인먼트로 2018년 싱글 앨범 '아리아리'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과거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과 아침마당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진달래가 우승을 했는데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말하기를 자신의 실력으로 진달래에게 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8년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시상식 대중가요부문 최고 인기 신인가수상, 2018년 대한민국 충효대상 대중가요부문 2018 기자단선정인기가수대상이며 경력 사항은 2018 송파문화원 홍보대사가 있습니다.

 

과거 데뷔 초 사진,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놀라운 동안 얼굴,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평소 일상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이며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아들이 벌써 9살이라고 합니다. 그럼 트로트 가수 진달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