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박군은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여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번에 독립하여 집을 구한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에 참가하여 TOP10위를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가수 박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데뷔 전에는 15년간 특전사 활동을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트로트 가수 데뷔 후에는 노래 '한잔해'가 히트를 쳤으며 '트롯신이 떴다2'에 나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화재경보기 설치 중요성을 홍보하기 위해 한잔해 노래를 설치해로 개사하였고 교육 영상 제작에 참여도 하여 명예소방관에 위촉했습니다.

 

 프로필 본명 박준우, 1986년 3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이며 소속사 토탈셋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2019년 싱글 앨범 '한잔해'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아직은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고향 등 다른 프로필 정보가 알려지지 않았네요.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박군의 인스타그램을 보니 훈훈한 동안 외모와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래서 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 9월호 표지 모델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노래 '한잔해'는 원래 어머님들 대상으로 춤추는 에어로빅장에서 인기를 얻기 위해 만들어진 곡이라고 하며 노래방 애창곡 2위, 총선 선거 로고송 1위를 했습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생계를 책임지기 위해 고생을 했다고 하는데요. 15살 때 어머니가 말기 암 판정을 받았으며 그래서 어머니 부양을 위해 대학진학을 포기하고 직업 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특전사 부사관이 되었고 훈련 도중 어머니가 갑작스럽게 돌아가셔 삶의 목표를 잃어버렸다고 하네요. 원래 군 생활을 4년을 더 하면 전역 후 받을 수 있는 연금이 30억 원인데 연금을 포기하고 가수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트로트 가수 박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