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한강이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항상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데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한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에서 '트로트계의 1급수 강이강이 한강'이라고 소개를 하고 2020년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버터왕자'로 불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쉽게 본선 1차에서 탈락을 하였고 이번에는 '트롯전국체전' 참가하여 1라운드 미스터리 지역 선수 선발전에서 설운도 노래 '사랑이 이런 건가요'를 불렀고 8도 올스타를 받았습니다. 현재는 '김산하'와 좋은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윤성규, 1985년생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7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윤병석, 어머니 이순옥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계명대학교 식품가공학전공이며 소속사 엠컴퍼니입니다. 2018년 디지털 싱글 앨범 '블랙앤화이트'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과거 가수 데뷔 전에는 제약회사 영업사원, 평범한 직장인이었으나 연예인의 꿈을 포기할 수 없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우연히 엔터테인먼트 관련자 모임에 나갔고 노래방에서 분위기를 뛰우는 역을 했는데 어떤 한 분이 노래를 만들어보자며 제안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노래 '곤드레만드레'를 작곡한 히트곡 작곡가 이승한을 소개받았고 떨려 떨려, 끓는다 끓어 노래를 받아 가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크리미널 마인드 등에 출연하여 배우 활동도 했습니다. 

 

활동 이름 '한강' 뜻은 소속사 대표가 사주를 봤으며 물이 부족하여 물 수, 바다 해, 강 강 자를 넣자는 의견을 냈고 지금 이름 '한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네요. 오늘은 트로트가수 한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