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 가수 재하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알고 보니 트로트 가수 임주리 친아들이라고 하네요. 엄마 임주리와 똑같이 놀라운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재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진호, 1993년 11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입니다. 고향은 미국 시애틀이며 키 175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명지전문대학 중국어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임주리가 있습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2018년 10월 1집 앨범 '삼바파티'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유명 트로트 가수 임주리 아들로 트로트 2세입니다. 엄마 임주리는 노래 '립스틱 짙게 바르고'를 부른 인기 가수라고 하네요. 임주리 아들 재하는 강렬한 우승 후보로 트로트 가수 '진해성'이 가장 견제하는 참가자입니다. 그리고 어머니 임주리와 함께 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나왔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트롯전국체전'에서 좋은 무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머니 임주리 프로필 본명 임윤정, 1958년 11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2살이네요. 고향은 전라남도 영광군이며 가족 은 아들 이진호가 있습니다. 학력은 서울간호전문대학 간호학과입니다. 그리고 1979년 '야 곰래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1995년 KBS 연말 가요 대상, 1994년 한국노랫말 대상 대한민국 영상음반대상 골드디스크상, 제5회 서울가요 트롯부문 대상, 1981년 한국연극영화 TV 예술상의 주제가부문 대상 등 수상이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가 된 계기를 밝혔는데 엄마가 미국을 다녀오시고 많이 아팠고 주머니 사정이 각박해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엄마의 노후연금이 돼드려야겠다는 생각에 트로타 가수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임주리는 과거 재미교포와 결혼식을 올렸으나 결혼 후 남편이 유부남이라는 사실이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아들 재하가 있었고 이후 남편과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자신의 생활을 확실히 이해하지 못했고 트러블이 생겨 멀어졌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재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