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예령은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 시즌2'에 나오면서 최근 근황을 알렸다고 합니다. 엄마와 똑닮은 딸 김수현, 메이저리그 출신 야구선수 사위 윤석민과 함께 나온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예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예령은 데뷔 29년 차로 수많은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2012년에는 KBS 연기대상 일일극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딸 김수현은 과거 '김시온'이라는 예명으로 배우 활동을 했으며 문근영 닮은꼴 얼굴로 아름다운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예령, 국적 한국, 1966년 3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4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키 163cm, 몸무게 46kg이며 학력은 단국대학교 무역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자녀 딸 김수현, 사위 윤석민, 손주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로 1992년 영화 '백치여인'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김예령 인스타 보러보기

 

김예령의 과거 리즈 시절,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 모습과 너무 똑같아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날씬한 몸매 비결은 항상 긍정적이고 즐거운 마음으로 살고 플라잉 요가를 한다고 합니다. 현재 손주 2명을 둔 할머니라고 해서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김예령 딸부부 유튜브 보기

 

2000년 영화감독 '박영훈'과 결혼식을 올렸으나 2015년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전남편 박영훈과 이혼 사유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현재 돌싱이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상형은 얼굴은 상관없으며 연상은 싫고 슬림한 남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재혼 소식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김예령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